애옹이

#스니커즈 #4일차 #테스트 본문

프로젝트/대세는 채굴이다, #스니커즈

#스니커즈 #4일차 #테스트

cat1005 2022. 5. 19. 13:30

🐈 cat_1005 #20220519 #스니커즈 #베타 #테스트 #사용기

1. #4일차 결론
 (1) 개선점
  <1> 속도 측정

    - 아직까지 속도가 실시간 반영되지 않고, 1~2초 늦게 반영됨  : 수정됨
    - 채굴 가능한 속도를 벗어난 경우, 진동 알람 기능 필요  : 수정 필요

  <2> gps 
    - 건물이 높은 곳을 지나는 경우, gps가 이상하게 잡히는 오류 : 수정 필요

  <3> 채굴
    - 실시간으로 채굴되는 양이 확인되어야 재미가 상승함  : 수정됨
    - 현재 보유 코인의 양을 메인화면에서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하면 편리할 듯 : 일부 수정되었으나 추가 보완이 필요!
     => 하루 최대 채굴량 / 현재 보유량 / 총 소비된 코인의 양 / 사용한 기록 등을 메인화면에서 조회돼서 한눈에 볼 수 있게 하면 편리

  <3> 신발 nft
    - 신발 스탯 별 간략 설명이 있으면, 스탯 투자 시 편리함   : 수정 필요
    - 레벨업 가능시, 알람이 필요!!!  : 수정 필요

    - 레벨 경험치가 레벨업을 최대량을 넘는 경우, 경험치 누적으로 처리되야 손실이 없음
      이 부분을 수정하지않고 정신 론칭하게되면 100% 욕을 많이 먹을 거로 보임 : 수정 필요

    - 수리비, 레벨업 비용이 너무 비싸다.. 채굴량 대비.. 너무.. 너무...  : 수정 필요

    - 백서에는 "내구도" 스탯 1 증가할 때, 내구도 수치 몇이 상승하는지 알려줘야 함. : 수정 필요

    - 신발 레벨 9 -> 10으로 레벨업시 레벨업 비용 13 skz 발생함. 오류로 보임. log확인 후 오류 수정 필요
      (다음 레벨 10->11로 올릴 때는 7~8 skz 발생)

      그리고 레벨업시마다 드는 비용을 백서에 명시해주는 것이 맞다고 생각함.

    - 진동알람기능 구현 요청
      사용자가 달린거리/ 달린시간/채굴가능속도여부 등의 요소를 체크시,

      해당 요소의 목표에 달성 알람이 울리도록 하는 기능이 있으면, 운동시 편리함. (예 : 타이머 기능)  

 

 

1. #4일차 본론

베타 테스트 3일째부터 6시간마다 풀 충전으로 바뀌었다 보니, 6시간마다 달리기를 하게 되었다.
와... 일하다 말고 10분 정도 달리고와서 헥헥~

4일째 매일 3-4번씩 10분정도 달렸더니 허벅지와 발바닥이...ㅋㅋ😭
정식 론칭하면, 채굴량을 떠나 무조건 워커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강렬하게 든다.

 

그리고 이 성장 속도라면
이번 주 토요일에 신발 레벨 15~20

다음 주 토요일이면 신발 레벨 30~40 정도까지는 달성할 수 있을 거 같다.

테스트가 3주간 진행된다면 50 레벨을 노려볼 수 있을 거 같은데..ㅋㅋ

 

현재 다른 종류의 신발을 사용해보지 못하는 부분이 아쉽다.
테스트 기간에는 그냥 레어 등급으로 물량들을 많이 좀 주지..🙄